SC제일은행은 생활패턴에 따른 카드사용 시간대별 업종할인, 주말·공휴일 특화할인, 시간대 상관없는 상시할인 등의 혜택을 갖춘 `뉴타임카드`를 6일 선보였다.

뉴타임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일상생활 속의 시간대별 소비패턴에 따라 업종별 할인 혜택을 차별화한 타임할인이다.

이 서비스는 ▲오전 7~9시 주요 편의점 및 제과점 5% 통합 할인 ▲낮 12시~오후 2시 음식점 및 커피전문점 각 5% 할인 ▲오후 7~9시 음식점 및 드러그스토어 각 5% 할인 ▲오후 10시~밤 12시 배달앱 및 인터넷쇼핑을 각각 5% 할인 해준다.

주말 및 공휴일 특화 서비스로는 에쓰오일(S-Oil) 주유 시 리터당 60원(주중엔 40원) 할인과 3대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 5% 할인 혜택이 있다.
또 사용 시간대와 상관없는 상시할인 서비스에는 ▲대중교통 5% 할인 ▲휴대폰 요금 5% 할인 ▲해외 이용금액 5% 할인 등이 포함된다.

뉴타임카드의 모든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최대 청구할인 금액 내에서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 기준으로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일 경우 최대 1만원, 5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일 경우 최대 2만원, 70만원 이상일 경우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점심시간에 총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대상은 BC카드사 업종기준으로 한식, 갈비전문점, 한정식, 스낵, 일식회집, 중국음식, 서양음식, 위탁급식 등의 가맹점이다.

시간대별 할인 혜택을 시계체조로 표현한 광고영상은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또 오는 29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누리고 싶은 뉴타임카드 할인 혜택과 친구 소환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보는 “뉴타임카드는 특정 가맹점에서의 높은 할인율 보다 상대적으로 많은 가맹점에서의 다양한 할인 혜택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고객니즈와 시장의 변화를 면밀하게 분석해 고객의 일상과 금융생활에 도움을 주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