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은 국내 6대 저비용항공사(LCC)의 통합 포인트(마일리지)인 유니마일을 적립할 수 있는 신용카드 `원에어(유니마일)`을 출시했다.

원에어(유니마일) 카드는 ▲유니마일 적립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 ▲인천공항 무료 다이닝 서비스 ▲수하물 우대서비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유니마일은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500원당 10마일씩 무제한 적립되고, 통신요금 자동이체·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1500원당 20마일, 저비용 항공사 6개사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면 1500원당 30마일씩 적립한다.

유니마일을 사용할 수 있는 저비용항공사는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에어서울, 에어부산이다.
모든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인천공항 면세구역 내 무료 다이닝 서비스는 국내 카드에서 첫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무료 기내식이 없는 저가항공 이용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회비는 1만원이고, 유니온페이로 발급한다. 비접촉식 간편결제 기술인 퀵패스(QuickPass)를 적용해 중국과 러시아 일부 대도시에서 후불교통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상품출시를 기념해 10월 말까지 첫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동반자 무료 식사권 제공(선착순 500명) 혜택과 이벤트 기간 중 적립된 유니마일과 동일한 금액을 캐시백(최대 10만원) 해주는 `더블업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